해외 교육 · 비지니스/미국, 일본

보컬트레이닝(TE 세스릭스 ) - 청강교육(observation)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2009. 7. 13. 23:42

 

 

 

 

 

 

오늘은 세스릭스 선생님께서

 

남에게 보여주고 내가 청강수업을 받는 교육이었다.

 

나의 연습과 청강수업까지 한국에서 알수 없던 정말 중요한 것들을 배웠다.

 

세스릭스 선생님께서 항상 나에게 이렇게 말씀 하셨다.

 

너는 남들보다 빠르다

 

남들이 몇달이 걸리는 것을 너는 단 몇주 만에 해내고 있다고 ...

 

대학교때 전공이 카운터 테너 (FALSETTO창법/가성을 진성화) 를 했었기 때문에 빠른 이해를 했었던것  같다.

 

 

 

 

3번째 만남에서는 너무 무리를 해서 목상태가 안좋았지만....

 

청강 교육을 하고 난뒤 어떻게 하면 학생들에게 더 중요한 것을 가르칠것인가에 대해 많은 것을 느낄수 

 

있었다.

 

observation 교육은 너무나 중요 하고

 

세스릭스 스승님께서 가르치는 모습에 많은 것을 보고 배울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