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L-NOBS NEWS/JSL 보컬 이벤트

이벤트 수강 후기 (1팀)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2013. 3. 1. 00:43

출처 카페 > [양진훈의 믹스보이스 NOB.. | 고음이 안되ㅠ
원문 http://cafe.naver.com/mixvoice/1140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이벤트에 첫번째로 참가하게 된

고음이 안되ㅠ 입니다..

집이 멀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3시간(?) 정도 전철로 이동했는데,

일생을 다 걸 정도로 좋아하는 노래에 대해 배울 수 있다는 생각에

그 긴 시간동안 전철 안에서 많은 사람과 부비적;; 거렸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기뻤습니다...

 

일단 쌤께서는 제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제 노래를 들어보셨습니다.

그런 다음에 제가 부른 노래를 반복해서 들어봄으로써

부족한 점을 짚어내고  어떻게 고쳐야 할지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압력을 느끼는 방법에 대해 의문점이 많다는 제 말에

양진훈 쌤께서 저를 김조교님께 인도해주셨고 저는 그 분께 압력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김조교님께선 감기에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열과 성을 다하여 설명해주셨고 

그 덕분에 그동안 압력에 대해 궁금했던 점이 말끔하게 해결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게 발성에 있어서 잘못된 습관이 굉장히 많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고

그 문제점들을 해결하는 방법까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jmstar 팸의 가족같은 분위기 정말 좋았습니다.

강의의 실적용력 뿐만 아니라 학원 내의 분위기까지

jmstar패밀리를 신뢰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드는 것 같더군요 ㅎㅎ 

다시 한번 이 글을 통해 양진훈 쌤과 김조교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카페 1팀 이벤트 내용으로  

 

고음이 안되님이 작성해 주셨습니다 ^^ 

 

2013년에는 보컬을 사랑 하는 많은분들이 양진훈의 믹스보이스 노브릿지 사운드 NOBS를

 

많이 알아 가셨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