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훈의 NOBS /JSL's Stroy

제발 "NOBS 양진훈" [나는 가수다 김범수 - 제발] (원곡 : 제발 - 이소라) [양진훈의 믹스보이스 발성 technique / NOBS 보컬트레이닝]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2014. 12. 3. 04:29

제발 "NOBS 양진훈"

[나는 가수다 김범수 - 제발] (원곡 : 제발 - 이소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양진훈의 믹스보이스 발성 technique / NOBS 보컬트레이닝]

 

brown_and_cony-31

​새벽에 멀리서 들려오는 제자들의 연습소리에 같이 들려온 "나는 가수다 김범수씨의 제발"

그리고 "불후의 명곡 신용재 윤민수씨의 제발"

너무 감동깊게 들려 왔어요

moon_and_james-3

너무너무 잘부르시고 감동이 몰려왔습니다

그래서 새벽에 불러 보았어요 !!!!

​충분한 연습없이 감동만으로 불러 보았는데

부르고 나니 너무 부족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moon_and_james-12

"불후의 명곡 신용재 윤민수씨의 제발" 과​

​"나는 가수다 김범수씨의 제발"

의 감동으로 불러 보았어요

moon_and_james-7

부족하더라도 끝까지 들어 주세요~

moon_and_james-17

감사 합니다 ~~

꾸벅 ~ NOBS 빠팅 !!! ^ㅡ^​

moon_and_james-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