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L-NOBS NEWS/JSL 보컬 이벤트

부산 대전에서 와주신 이벤트 3팀 보컬 트레이닝 후기 입니다 ^^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2013. 3. 4. 04:56

 

 

    

 

 

 

  

 

이벤트 후기 | 자유로운 글

2013.03.03 22:00 | 삭제
    

 

 

참 기대하던 날 이였는데 하필 오전에 치과 치료가 늦어져서 10분정도를 지각하는 바람에 인사도 제대로 못드리고
노래1곡 불러야 하는것도 미처 몰랐네요ㅎㅎ.. 준비도 못하고.. 처음 뵙는거였는데 지각해서 진짜 죄송했습니다..부산 대전에서 오신분들도 계셨는데..

궁금한게 무지 많아서 다 여쭤보고 싶었는데 지각해서 정신없는데다 전 날 친구 생일이라서 먹은 술이 덜깨서 정신없고.. 해서 해주시는 말씀 안 놓치려고 듣느라 질문도 제대로 못했었는데 호철님 상문님께서 왠만큼 제가 궁금했던거 다 물어봐주셔서 알게됐고 진짜 모든걸 다 가르쳐주고 싶어하시던 양진훈선생님 진짜 감동이였습니다. 직접 소리까지 들려주시고 잘못된 부분 지적해 주신거 정말 감사하구 다 끝나고 동네가서 여자친구 만났는데 멈 뻡 스케일? 그거랑 인사이드 스마일하면서2번웨이 찾는연습 계속하다가 그만 좀 하라고 혼났네요ㅋㅋㅋㅋㅋ

이제 뭐가 원인인지도 알았으니 다시 동영상보고

인사이드스마일 2번웨이 연습하면 저도 쭉쭉 소리 잘 나오겠죠 하하

다음 이벤트가 또 있으면 또 참가해서 많이좋아졌다는 얘기 듣고싶네요ㅎㅎ

그리고 오랜시간동안 적절한 비유와 교육을 해주신 우리 강승진 선생님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덕분에 제가 평소에 얼마나 스마일을 안했는지 알게됐네요.. 근육이 파릇파릇 떨릴줄은..

거기다 전에 다니던 학원은 고음은 타고난 애들만 되는거고 one love는 이수만 부를 수 있다는 절망적인 얘기나 해주던 학원이였는데(선생이 직접 시범을 보여주지도 않았음)

양진훈 선생님이나 강승진 선생님께서는 원래 안됐었는데 노력으로 됐다. 연습하면 된다 하시고 직접 보여주셔서 진짜 희망을 얻었네요 이제 그만 접을라다가 nobs 알게 된 건데.. 노브릿지 선생님 8년 좌절 얘기듣고 저도 힘내봅니다ㅋㅋ

정말 nobs는 상업적 목적도 없어보이고 거의 공짜로 다 알려주시는데 봉사단첸줄 알았습니다ㅋㅋㅋ

옆방에서 에일리 노래 부르시던,. 누군진 모르겠는데 폭풍성대.. 완전 멋있었구요ㅋㅋ

다들 만나뵙게 되서 영광이였습니다.

하도 원했던 그런 노래에 대한 교육을 받아서 행복해 갖고 동네오면서 노래듣다가 감성포텐터져서 여자친구한테 꽃한송이 사다줬더니 그쪽에서도 감동포텐터져서 다 좋은 아주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하고싶은 말 막 쓰다보니 글이 뒤줅밝줅이 되어버렸는데..

암튼 그냥 다들 감사드린다는 말 적고싶었습니다ㅋ

카카오스토리랑 페이스북에도 nobs 홍보 하고있어요

롤 하시는 분은 -▶털날두

추가해주시고ㅋㅋ 감사합니다!! 담에 또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