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L-NOBS NEWS/JSL 보컬 이벤트

3.10 이벤트 후기요~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2013. 3. 13. 02:13

출처 카페 > [양진훈의 믹스보이스 NOB.. | MeU
원문 http://cafe.naver.com/mixvoice/1391
오늘 저와 함께 오시기로한 두분이 안오셔서
본의 아니게 저 혼자만 참여했네요ㅋㅋ

조금 일찍와서 스튜디오에 뻘쭘하게 있기를 이십분...
양진훈 선생님이 오시더라구요
저를 따뜻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궁금한 점들을 여쭤볼 때는 정말 열정적으로 알려주시더라구요
감동받았습니다

트레이닝도 제 문제점에 맞게 해주시고....

버스를 두시간 타고 올 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꼈어요

우리나라에 양진훈선생님 처럼 열정적이고 실력있고 착하신분은 정말 드물거에요 ㅎㅎ

또 수업받고 싶네요

저 스케일 도와주신 김형(성함이...ㅈㅅ)!
고마워요 ㅎㅎ

제가 글을 잘 못 쓰는데 진심이 느껴졌으면 좋겠네요

오늘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저 옥타브 스케일 파일좀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