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L-NOBS NEWS/JSL 보컬 이벤트

2013 NOBS 이벤트 사진 다섯번째 팀 ^^ [양진훈의 믹스보이스 NOBS 노브릿지 사운드]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2013. 3. 28. 02:04

 

2013 NOBS 이벤트 사진 다섯번째 팀 ^^

 

음악을 정말 사랑 하는 꼬맹이

 

 

그들을 뜨거운 꼬맹이라고 부르고 싶다

 

정말 열정을 향해 달려와준 이쁜 아이들

 

우리 JM STAR & NOBS 보이스리버스가 열심히 하지 않을수

 

없는 이유이며 살아 있는 이유 이다 ^ㅡ^

 

 

 

[양진훈의 믹스보이스 NOBS 노브릿지 사운드]

 

 

 

 

 

 

 

 

이벤트 후기 ^ㅡ^

 

솔직한 글 감사 합니다

 

------------------------------------------------------------------------------

 

 

 

늦었지만 이벤트 후기 올립니다. | 자유로운 글


tkg(thekjhg939)

보컬 새내기
  
 
http://cafe.naver.com/mixvoice/1545  
 
2월 중순 정도에 이벤트 1팀으로 참가했던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정이 생겨서 카페를 오랬동안 오지 못 했습니다.
오래전 일의 후기를 쓰는 거라 좀 부끄럽기도 한데 오래됐다고 후기를 안 쓰는건 왠지 도리가 아닌것 같아 후기를 씁니다.
일단 이벤트는 저에게 정말 도움이 됬습니다.
제가 그떄 많이 긴장하고 동영상 강좌 내용도 숙지를 잘 못해 테스트로 노래 부렀을 때 정말 엉망이었는데도 친절하게 제 목소리에 대해 분석해 주시고  제가 연습해야할 부분을 잘 설명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제가 이벤트에서 배운점은 기초적인 부분들에 대한 연습이 정말 중요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직접 만나뵈서 설명을 들으니 구강미소라든지 소리의 웨이에 대한 부분 등 보통 섯불리 지나갈 수 있는, 초보적이고 중요하지 않다고 잘못 생각될 수 있는 부분들이 사실은 가장 중요하고 가장 시간을 많이 들여야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제가 배운것과는 별개로 센터로 가서 선생님이나 조교분들을 만나보니 말씀이나 행동에서 음악을 정말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것을 보고 '이분들은 정말 음악을 하시는 분들이구나'를 느꼈습니다.


솔직히 이벤트를 신청해 센터로 가는 도중까지도 신뢰를 할 수 있는 것인가 확신이 서지 안았습니다. 하지만 참가하고 나니 가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뭔가 하나를 얻고 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013/03/28 01:07 답글  

 

 

 

제가 쓴글 읽어보니 정말 제가 봐도 못썼네요.제가 글을 잘 못써서ㅠㅠ 글에는 잘 안드러 나지만 이벤트에서 양진훈 선생님, 강승진 선생님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후기 늦게 올려 정말 죄송합니다.

 

 

양진훈의 NOBS

 

2013/03/28 01:45 답글  

 

 

아닙니다 ^^

이런 글들이 더 진솔해 보이고

저희도 감사 합니다 ~

더 열심히 할수 있고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슴에 품을수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