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L-NOBS NEWS/JSL 보컬 이벤트

오늘 이벤트 후기입니다!

보컬트레이너 양진훈 K-pop Vocal Coach 2013. 3. 31. 00:37

라이센(goldhair625)    Level2    

 

http://cafe.naver.com/mixvoice/1560   

 

영호님이 써달라고 하셨던 '인사이드 스마일'을 하는법!(?)

"인사이드 스마일을 할때 입만 스마일을 만들면 부자연스러우니 눈도 같이 웃어라!" 입니다.

(영호님 약속 지켰습니다!)

저번주에 가야되는데 제가 엄청늦게가서 이벤트 참여를 못했습니다ㅠ

저는 성남에 살기때문에 12시에 출발을 했습니다. 그리고 편하게 가기위해서 좌석버스를 탔습니다!! 500-2, 9600 번을 타서 화정역에 도착을했습니다. 그리고 저번에 찾았지만 5시가 넘어버려서 들어가지 못했지만 저는 아직 기억하고있을거라는 믿음으로 열심히 걸어갔습니다. 그리고 도착하고 JMSTAR라고 써져있는 입구를 보고 굉장히 떨렸습니다. '2번웨이가 아니잖아!' 이러면서 혼내는 생각들이 막 들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제 이런 생각들은 영호님을 만났을때 바뀌었습니다. 굉장히 친절하셔서 처음 간 곳이지만 편했습니다.(영호님감사해요 ㅋㅋ)그리고 선생님들이 오시고 양진훈선생님을 뵈었습니다.
양진훈 선생님께서는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저는 양진훈선생님께 극찬을 받았고, 덩치가 크니 노래를 잘할것 같으니 노래를 한번 불러보자는 말씀에 노래를 정하지 않았던 저는 굉장히 죄송스러웠습니다... 그리고 sg워너비를 좋아한다는 제 말에 양진훈 선생님은 살다가 를 말씀하셨고 저는 콜 했습니다.(정말 콜! 이라고 말한건 아니에요;ㅅ;) 그리고 제 노래를 듣던 양진훈선생님께서는......

으흠.... 노래를 굉장히 못부른 저는 안성관트레이너선생님께 수업을 받았습니다.(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2번웨이를 찾기위한 녹음을 했는데....... 선생님 죄송해요.

2번웨이 찾는 녹음을 10번정도했나...(녹음 횟수은 10번이지만 한번에 거의 4~5번 씩은 한것같습니다ㅠㅠ) 결국 2번웨이를 찾은 저는 SG워너비의 살다가 를 부르기 시작했고 인사이드스마일과 2번웨이를 생각하며 부르라고 하셨지만.... 이번에는 음역대에서 막히기 시작했습니다...ㅠㅠ 안성관트레이너선생님께서는 호흡의 느낌을 알려주신다고 하시며 제 배를 누르셨고......(선생님 죄송합니다..ㅠ)어떻게 어떻게 올리던 저는 결국 2번웨이와 호흡의 길을 얻어 돌아왔습니다!

짧게썼는데요... 정말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2시간이 금방 지나갈 정도로요. 선생님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재밌으셨습니다. 다음에 이벤트를 또 하면 신청하겠습니다!

음... 굉장히 쓰고싶은건 많은데 제가 글쓰는 재주가없어서...ㅠㅠ

NOBS 화이팅입니다!